Movie 메모리/애니메이션

패왕색 해적여제 보아핸콕의 매력

이브. 2015. 11. 3.

왕하칠무해 절세미인 패왕색 여제?,, 루피의 연인 보아핸콕의 매력

    

보아핸콕 간단 소개

  

 

특징 : 원피스 세계관 최고의 미녀

지위 : 칠무해 해적여제, 아마존 릴리(여성제국)의 황제, 구사해적단 선장, 고르곤 시스터즈 장녀

나이 : 29세 → 31세(2년 후)

신장 : 191cm

신체 사이즈 : B111 W61 H91

생일 : 9월 2일

능력 : 매료매료 열매(헤롱헤롱 감풍으로 자신의 아름다움에 도취된 상대를 석화시키는 능력), 패왕색 패기

해적단 : 구사해적단

현상금 : 8천만 배리 (단 한 번의 원정으로 이 현상금이 걸리고 나서 칠무해 제안을 받아 칠무해가 되었기 때문에 이후 현상금 없음)

약점이자 트라우마 : 등에 있는 천룡인 노예 낙인장

별명 : 뱀공주

버릇 : 상대를 너무 내리 깔아보다가 허리가 젖혀져 오히려 올려다 보게되는 몸개그

유행어 : "왜냐하면 난 아름다우니까!"

애완동물 : 살로메 (뱜? 구렁이?)

연인 : 루피 (짝사랑이지만, 지독한 사랑에 빠져 있음. 참고로 나이 차이는 띠동갑임)

     

상사병 투병중


보아핸콕은 원피스 캐릭터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캐 중의 한 명이자, 오로지 루피에게만 마음을 홀딱 빼앗겨 상사병까지 걸린 '루피바라기'입니다. 

 

루피가 워낙 여자에게 이성(異性)적인 관심이 없어서 그렇지, 보아핸콕이 루피에게 사랑에 빠져 하는 행동만 보면 완전히 루피의 여자친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죠.

물론 핸콕 눈에 루피 이외의 남자들은 그저 벌레입니다.

    


  

 

하지만 보아핸콕을 본 남자들은 워낙 출중한 미모에 모두 넋이 나가버립니다.   

그러다가 그녀의 심기를 거스르게 되면 죄다 돌이 되어버리는 건 시간 문제.

그렇다고 단지 매혹적인 매력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것은 아니며, 퍼퓸 페무르 발차기와 패왕색·무장색 패기를 발현하는 능력도 지니고 있습니다.

   

그녀가 루피를 사랑하게 된 이유는 바로 자신을 해치려던 상대의 약점마저 지켜주는 모습에 감동했고 그러한 약점을 보여준 첫 남자였기 때문이죠.

물론 멀쩡한 남자가 자신을 보고도 반하지 않고 자신의 매료매료 능력에도 반응하지 않은 것 또한 여성의 호기심을 자극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루피가 대결을 통해 자신의 자존심은 무너뜨렸지만, 또한 자신의 약점을 지켜준 고마운 상대였기 때문일 겁니다.  

어쨌든 평소 도도하고 근엄한 여왕의 포스가 루피 앞에서는 애인 곁에서 애교를 부리는 일개 여인의 모습으로 일순간에 무너지는 것도 보아핸콕의 또 다른 매력이 되어버렸습니다. 

   

원피스 세계 최고의 미녀, 칠무해에 속해 있는 유일한 여자 해적, 그리고 루피에게 반한 미인..

이러한 설정 때문에 보아핸콕은 원피스 여성 캐릭터 중에서 가장 큰 관심과 인기를 끄는 대상입니다.

  

  

그러나 원피스가 언제까지 연재될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핸콕이 바라는대로 루피와의 결혼이 가능할지는 알 수가 없네요.  

댓글